스즈미야 하루히 짱의 우울: 코이즈미 이츠키의 발언에 의하면, 호스트는 미소만으로 여자를 보낼 수 있어야 된댄다.



먼저 마이너. 마이너의 페이는 보도하고 비슷하다. 와리를 때먹을 수 있고 가게에 대기 가라오케 .

프로듀서 연습생 호빠 출신이 연예계에 데뷔하는 얘기가 나온다. 물론 악역이고 정의구현 당하지만.

국내에서 화류계를 담은 영화 중 유일무이한 작품이 다. 윤종빈 감독이 연출하고, 배우 하정우, 윤계상, 윤진서 등이 출연한 이 작품은 화류계 종사자들로부터 ‘다큐멘터리’라는 평가를 받는다.

지방(보도) 서울 보도 서울 마이너 서울 메이저 정가 외국 (싱가폴 등)

일부 한국 남성 호스트들 중에서는 현지 여성들을 상대하기 위해 일본, 중국 등지로 진출하는 사람들도 있다.

지금까지 말한게 대충  남자 화류계 돌아가는 판이다. 잡지방 보도나 아빠방 같은건 빼고 말한거다. 다시 정리해준다

그러니까 착각하지 마라. 개나소나 다 하는게 아니고 마이너리그 퍼블릭으로만 넘어와도 ㅍㅅㅌㅊ 이상은 된다

애초에 술의 양에 따라 모든 술을 물수건에 흡수시키기는 어렵기 때문에 주의와 컨트롤 능력이 필요하다.

내가 쓴 글 보기 > 그룹관리로 이동하기 등록 취소 닫기 책갈피 완료!

 싱가포르 플라워 클럽이라고 꽃으로 초이스 받으면 목에 꽃 걸어주는 곳이 있다. 꽃에 돈액수가 적혀있다

까지는 정말정말 가난하기 때문에 돈을 모으려고 생각한다면 숙소 생활을 하는 편이 좋다. 어차피 돈 벌려고 이 짓 하는 거잖아?

게시물 정렬 날짜순 조회순 게시판 검색 글작성하기 검색어

별 븅신같은 보도애들 보고 호빠랭킹 저정도 사이즈만 나와도 먹히는구나 하는 착각은 버리시길. 여자들도 눈이 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스즈미야 하루히 짱의 우울: 코이즈미 이츠키의 발언에 의하면, 호스트는 미소만으로 여자를 보낼 수 있어야 된댄다.”

Leave a Reply

Gravatar